본문 바로가기
행사정보/독일

베를린 리히텐베르크 크리스마스 마켓 - Winterzeit

by 네야나라 2024. 11. 12.
반응형

겨울이 시작되면 베를린의 거리 곳곳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찹니다. 베를린 북동쪽인 리히텐베르크는 벌써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로 가득찼습니다. 이 곳 크리스마스 마켓은 11월 1일부터 12월 28일까지 운영이 됩니다.

리히텐베르크에 있는 크리스마스 마켓인 기존의다른 마켓들과는 조금 다릅니다. 이 곳은 놀이기구 위주의 축제 장소이며 다양한 놀이기구들을 타실 수 있어요. 더불어 크리스마스 마켓에 어울리는 음식들이 함께 있지요.

놀이기구 중심의 축제 장소이지만 그래도 입구 제일 앞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을 팔고 있으며 관람차, 뽑기 등 다양한 놀이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거리 가격을 보니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가게는 소세지가 포츠다머플라츠보다 50센트 더 저렴했습니다. 안쪽에 있는 다른 가게들은 5유로 였습니다.

이건 빙글빙글 돌아가는 놀이기구인데 옆에서 지켜보니 무서울 정도로 빠르게 돌아갔습니다. 한 번 탈 때 5유로 입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글뤼바인이 빠질 수가 없지요. 컵 보증금은 3유로 입니다. 관광오셨을 때 기념품으로 많이들 가지고 가기도 합니다. 컵을 3유로에 파는 것과 같은 것이지요.

이렇게 아이들이 탈만한 미끄럼틀도 있습니다. 눈썰매와 비슷하게 꾸며놨습니다.

여기 안쪽에 있는 소세지가 더욱 맛있게 보였습니다. 입구보다 50센트 비싸 5유로에 팔고 있었습니다.

 

블루멘콜이라고 브로콜리와 비슷하게 생긴 야채를 튀켜서 팔고 있는 곳도 있습니다. 7유로로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지만 이게 별미입니다. 버섯도 맛있으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릴 때 타던 범퍼카가 여기선 아직도 많이들 타네요.

동네 마켓 수준이 아니라 본격적으로 놀이공원 수준의 기구들이 많이 있어요. 돌아가는걸 옆에서 지켜보면 정말 아찔해 보입니다. 베를린 근교에 이런 놀이공원이 없어서 더욱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트리와 관람차를 함께 보며 글뤼바인 한 잔을 따뜻하게 마시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취해 봅니다.

운영시간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월요일~목요일: 오후 2시 ~ 오후 9시 30분

금요일~토요일: 오후 2시 ~ 오후 11시

일요일: 오후 12시 ~ 오후 9시

※11월 24일과 12월 24일은 문을 닫습니다.

※ 수요일은 Familentag으로 놀이기구들이 할인을 합니다.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놀이기구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Weihnachts-Rummel an der Landsberger Allee

Landsberger Allee 300, 13055 Berlin, 독일

베를린에 더 많은 크리스 마스 마켓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https://m.blog.naver.com/travelneya/223550510719

 

** 궁금한 내용은 댓글 주세요

** 제 글이 유용하게 느껴지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을 눌러주세요

** 제 글이 유용하게 느껴지셨다면 관심있는 광고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해치지 않는 Google Adsense예요

반응형